카테고리 없음

천식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것

연파랑소귀에경운기 2020. 6. 1. 03:32


천식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것



당신은 천식의 효과를 다루어야 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인가? 다음 글은 천식을 억제하기 위한 간단한 조언을 담고 있다.




천식이 어떤 종류인지 아십니까? 구체적인 원인을 파악하면 일상 생활 중 증상이 나타나면 치료할 준비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운동으로 인한 천식이 있는 사람들은 체육용 가방에 흡입기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을 것이다! 증상 패턴을 알면 응급 상황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다면 흡연은 매우 해롭다.


이미 흡연자가 아니라면 시작하지 말고, 흡연자가 아니라면 가능한 한 빨리 담배를 끊으십시오.


흡연은 모든 사람에게 나쁘지만, 특히 천식 환자에게는 더욱 좋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폐가 기능을 발휘하고 천식 발작을 막기 위해 필요한 산소 공급을 차단하기 때문이다.




천식을 앓는다면 냄새가 강한 제품 세척은 피해야 한다.


어떤 사람이 청소에 사용되는 몇몇 화학물질로 천식 발작을 일으킬 가능성이 매우 높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청소를 한다면, 여러분이 숨을 들이쉬기에 더 안전한 자연 용액을 사용하라.




처방전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실제로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NSAIDs와 아스피린은 증상을 유발하는 능력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심장병과 고혈압을 조절하는 데 사용되는 약과 같은 베타 차단제.


당신이 그런 약을 복용하고 있는지 의사에게 확실히 알도록 하고 천식도 앓고 있다.




천식이 있다면 반드시 담배 연기를 피하라.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 어떤 종류의 매연이나 증기도 피하십시오.


이것은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데, 이것은 멈추기 어려울 수도 있다.


만약 사람들이 주변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그 지역에서 빨리 몸을 빼라.




천식이 있고 알레르기 증상으로 인한 지속적인 발작이 있을 경우 장기적 완화를 위해 주사 가능한 약을 투여할 수 있다.


오말리주맙은 이러한 알레르기 반응 증상을 조절하기 위해 사용되는 항체 약물이며 알레르기 전문의의 추천을 받을 수 있다.




흡입기를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흡입기는 제조자의 지시에 따라 편안한 장소에서 사용할 경우 가장 효과적이다.


흡입기의 약은 폐에 실제로 들어갈 때만 효과가 있다.


스프레이 버튼을 누르는 동안 입으로 숨을 들이마신다.


반드시 10초 정도 폐의 안개를 참는다.




천식을 앓는다면 집을 위한 제습기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집 안의 습도를 낮추면 천식 발광을 일으킬 수 있는 먼지 진드기를 막아준다.


제습기는 집 안의 공기를 건조하게 만들며, 이는 습도가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천식이 있다면 담배를 피우지 않더라도 흡연자를 피하도록 노력하라.


특히 밀폐된 지역에서 담배 연기를 흡입하면 폐의 기능이 저하되어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천식이 있는 사람들은 향긋한 가정용품 사용을 피해야 한다.


향수, 향, 방향제 등 향기가 나는 제품을 사용하면 실내 공기오염의 양을 증가시켜 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


집에 있는 많은 것들은 새로 설치한 카펫이나 신선한 페인트와 같이 폐를 자극하는 화학물질을 방출한다.


이런 것들이 나타내는 위험들이기 때문에, 항상 실내 공기를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아프면 천식 약을 고쳐야 할지도 모른다.


일부 질병의 영향은 천식의 영향을 악화시켜 더 많은 치료의 필요성을 야기할 수 있다.


당신이 다시 일어설 때까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치료 프로그램에 더 많은 치료법을 추가하고 싶어할 가능성이 있다.




천식을 앓는다면 깃털 베개를 피하십시오.


베개 깃털은 천식을 폭발시켜 폐 기능을 최소화할 수 있다.


동일한 추론이 모든 침구류에도 적용된다.


저칼로닉 소재로 제조된 침대 시트와 이불만 구입하십시오.




당신이 방금 읽은 기사에는 천식을 조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유용한 조언들이 포함되어 있다.


너는 이 팁들을 적용하면서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천식 증상은 짧은 시간이라도 어떤 경고 표시를 소홀히 하면 오래 가지 않는다.


천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에 대한 이 충고를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보호하도록 하라.